NC - 두산

7월8일 KBO 프로야구 NC 두산 분석

 

7월8일 KBO 프로야구 NC 두산 분석

 

7월8일 KBO 프로야구 NC 두산 분석

 

 

7월8일 프로야구 NC 두산 분석

 

■ 두산

 

유희관이 선발등판한다. 지난 KIA와의 경기에서 5.2이닝동안 4실점하면서 패 전투수가 되었다. 3경기 연속 홈런을 허용했고, 장타허용이 많았다. 유희관의 올 시즌 특징은 홈, 원정을 가리지 않고 장타 허용이 많다는 것이다. 심지어 잠 실구장에서도 피장타율이 .564나 된다. 삼진율이 떨어지기 때문에 장타를 허 용하면 실점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이 없다. 특히 NC처럼 리그에서 가장 좋은 장 타력을 가진 팀 상대로는 어렵다. 올 시즌에는 심판들의 존마저 좁아지면서 더 욱 고전하는 경기가 많아지고 있다.

 

■ NC

 

파슨스가 선발등판한다. 지난 삼성과의 경기에서 6이닝동안 2실점했고 패전 투수가 되었다. 볼넷허용이 많았지만 위기를 잘 넘겼고, 직구의 구위는 여전했 다. 6월에만 피안타율 .181의 압도적인 투구를 하면서 강력한 직구의 위력을 보여줬는데 7월에도 그 기세가 이어졌다. 파슨스는 원정에서의 성적이 훨씬 좋 은 선수다. 올 시즌 원정에서는 평균자책점 1.56으로 호투하고 있다. 홈의 5.94와는 상당한 차이가 있다. 플라이볼 유도가 많기 때문에 외야가 넓으면 그만큼 투구내용이 좋아질 수 있다. 올 시즌 잠실에서 두산과 대결한 경험이 있 는데 6이닝 무실점으로 호투했다. 당시 직구 비율을 72%로 높이면서 타자들 을 힘으로 눌렀다.

 

■ 베팅 코멘트

 

NC의 승리가 예상된다. 잠실구장은 파슨스가 원하는 대로 투구할 수 있는 곳 이다. 이미 성공한 경험이 있고, 직구의 구위는 점점 좋아지고 있다. 이번 경기 는 NC가 6회 이후부터 필승조를 대거 투입할 가능성도 높기 때문에 선발의 리드가 그대로 팀 승리로 이어질 가능성은 높다.

 

■ 베팅 방향

 

[승 / 패] NC 승

[핸디캡 / +1.5 기준] NC 승

[기준점 / 9.5 기준] 오버

    인기글 (종합)
    오늘:
    2,609
    어제:
    10,201
    전체:
    7,475,660
    NBA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