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틀랜드 - 피닉스

제목 없음.png

10월24일 포틀랜드 피닉스 중계 NBA 분석 

 

피닉스 선스는 토요일 저녁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와의 경기에서 제보를 받기 위해 로즈 쿼터에 있는 모다 센터로 짧은 여행을 합니다. 선스(0-1)가 14일 LA 레이커스와의 경기에서 연달아 역전승을 거두고 있다. 그들은 그리 가깝지 않은 경기에서 레이커스를 115-105로 완파했다. 블레이저스는 홈 개막전에서 새크라멘토 킹스에게 124-121로 첫 경기를 졌다. 포틀랜드가 이 게임을 홈 우승 후보로 2.5점을 올렸습니다.

 

 

포틀랜드 피닉스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CJ 맥콜럼은 32득점으로 경기를 마쳤고 데미안 릴라드는 18득점 11어시스트를 보탰지만 블레이저스가 새크라멘토 킹스와의 개막전 홈경기에서 패하면서 역부족이었다. 릴라드는 특이하게도 호 너머에서 9 대 0이었다. 그들은 해리슨 반스가 커리어 나이트를 가지도록 허락하여 36 포인트와 9 리바운드를 득점하였다.

 

트레일블레이저스는 프리시즌에서 평균 23.7점 차로 모두 패하며 무승을 거두고 있었다. 포틀랜드가 지난 시즌에 42-30으로 경기를 마쳤고 웨스턴 컨퍼런스에서 6번 시드를 획득했다. 그러나 플레이오프들은 덴버가 블레이저스를 첫 라운드에서 탈락시키면서 빠르게 끝났다. 대표팀은 시즌 후 오랜 기간 감독이었던 테리 스토츠와 결별하고 19일 정규시즌 데뷔전을 치른 숀시 빌럽스를 사령탑으로 영입했다. 그는 선즈가 이번 경기에서 상대할 때 그의 선수단이 더 나은 수비력을 발휘하기를 바라고 있다.

 

 

포틀랜드 피닉스 요점정리 분석

 

피닉스는 서부 컨퍼런스 플레이오프에서 지난해 휩쓸었던 팀인 너기츠에 110-98로 시즌 개막전에서 졌다. 선스는 NBA 결승전의 6번째 경기를 밀워키 벅스에게 패한 후 3개월 동안 경기를 하고 있었다. 피닉스는 크리스 폴과 데빈 부커의 올스타 백코트를 포함해 같은 선수 명단 대부분을 복귀시켰다. 하지만 개막식 날엔 없었어요 미칼 브리지는 16점으로 피닉스를 리드했다. 폴은 15점과 10어시스트를 기록했다. 선스는 4쿼터에서 슈팅으로 고군분투하여 너기츠가 주도권을 잡으면서 거의 5분 동안 득점 없이 지냈다.

 

선즈는 지난 시즌 서부 플레이오프에서 결승에 진출하면서 큰 놀라움을 안겼다. 그들은 결국 벅스에게 졌지만 부커와 갱들에게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성공적인 시즌이었다. 서구의 최고 팀들이 다시 돌아왔고 건강하다는 것을 고려하면, 그 위업을 반복하기는 어려울 것이다.

 

 

포틀랜드 피닉스 최근 양팀 전적

 

  • 없음

 

피닉스는 7일 밤 LA 레이커스와 맞대결을 펼치며 2연승을 질주하고 있다. 포틀랜드가 빌럽스 감독 시절 첫 경기에서 수비진영에 암울한 모습을 보였으니 이번 경기에서 강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 득점력은 블레이저스와 그들의 역동적인 백코트에서 결코 문제가 되지 않겠지만, 그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것은 수비적인 측면이다.  릴라드는 특이하게도 아크 너머에서 9타수 0안타를 기록했고, 해리슨 반스는 36득점 9리바운드를 기록하며 커리어 나이트를 가졌다. 이 두 종목은 홈에서 시즌 첫 승을 거두기 때문에 다시는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피닉스는 어제 레이커스와 경기를 한 후 조금 피곤할 것이다. 포틀랜드가 우승하고 그 수를 커버하세요. 

 

예측: 포틀랜드

 

 

블레이저스는 첫 경기에서 121점을 얻었고, 데미안 릴라드가 3점짜리 랜드에서 9타수 0실점을 기록했다. 매콜럼은 32점으로 간신히 짐을 짊어졌지만, 릴라드가 이처럼 샷에 애를 먹다가 이번 경기에서 같은 공격력을 발휘하지는 못할 것으로 봐도 무방하다. 피닉스는 수비력이 강한 팀이지만 연달아 치고 나와 노상 경기를 펼치고 있다. 그 말이 나온 김에 데빈 부커와 크리스 폴이 CJ와 릴라드를 수비 진영에서 활약하게 할 것이라는 기대도 할 수 있다. 두 선발 백코트의 역동적인 득점 잠재력이 맞물린 이번 경기는 고득점 3점 축제가 될 전망이다. 안심하고 이쪽으로 오세요.

 

예측: 223 오버

 

    인기글 (종합)
    오늘:
    1,692
    어제:
    10,201
    전체:
    7,474,743
    NBA중계